(캐릭터 연구) 샤아 아즈나블이라는 사람을 알고 있나?
샤아 아즈나블이라는 사람을 알고 있나요?
샤아 아즈나블은 하얀 악마라고 불리는 아므로 레이의 영원한 라이벌이다. 물론 지온 군 전체를 뒤져라도 가면을 쓴 사람은 이 사람밖에 없다. 왜 가면을 쓰고 다니는지 그런데 가면을 쓰는 이유에 대해서 누군가 이렇게 말한다.
어린 여자를 좋아하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기 위해서 썼다는 확인된 정설이 있다. 이것은 마치 조조가 유부녀를 탐하는 것처럼 이 사람도 어린 여자를 탐하고 있다.
라라아 슨부터 시작했어 하만이 미성년 시절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역습의 사야시절 34살인 샤아 아즈나블이 14살 퀘스를 꼬시던 것을 보면은 로리콘이라는 인식이 있었다.
부하들도 전부다 로리콘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마더콘이라는 인식이 있는데 그것은 위장된 마더콘이라는 것이다. 로리콘 위장하기 위해서 일부러 성숙한 여인네를 만난 것이다. 레코아 론도, 나나이 미겔이라는 성숙한 여자들과 만난 지만 결국에는 어린 여자들과 다시 만난다.
어린 여자들이 성인이 되면은 샤아 아즈나블은 떠날 것이다. 새로운 어린 여자들 만나기 위해서 ...
"라라아는 내 어머니가 될 수 있는 여자였다! " 샤아 아즈나블의 명언이다.
라라아의 말은 죽기 전까지 따라 했다. "출격할 때 노멀슈트를 착용하세요"
이 말은 생각해 보자 샤아 아즈나블이라는 캐릭터은 절대로 노멀슈트를 입지 않았는데 왜 노멀슈트를 입었을까? 그것은 어린 여자가 말하기 때문이다. 단순히 어린 여자가 아니라 자기 어머니라서
하만과의 육체적인 관계가 있었다. 풍문이 있다. 왜 설마 어린 여자랑 그것도 미성년자랑 하겠어
그것이 샤아 아즈나블이면 묻지도 따지도 않을 것이다. 그것은 마치 조조가 지나가는 유부녀를 지나쳐다면 당신을 믿을 수 있나? 어린 여자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우리는 샤아 아즈나블처럼 가면을 써야 한다.